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커뮤니티

tiba

community

티바뉴스

  • 17년 치킨 프렌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3無 정책 시행

    2017-07-10

  • 치킨프렌차이즈 사업을 시작한지 올해로 17년째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주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 투자대비 수익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가맹비, 보조금, 로열티가 0원인 3無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전국에 300여 개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최근 가맹사업을 전국적으로 크게 확대하고 있다. 

     

    ‘창업주들의 전문성’이 최고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조리, 마케팅, 배달 교육을 경쟁사들보다 더욱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치킨창업 창업주들의 전문성이 올라갈수록 치킨의 맛, 서비스 질도 상승하게 되어 자연스럽게 고객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난 17년간 쌓아온 치킨창업 노하우를 창업주들에게 100% 전수하여, 치킨업체 창업 경험이 전혀 없는 창업주라도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지원하고 있어, 창업 경험이 전무한 초보창업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꾸준하게 대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꾸준한 가맹점 관리로 창업주들이 지속적으로 높은 수익을 거두어 폐점율을 최대한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365일 24시간 100% 무료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1:1 맞춤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 출처 : 브릿지경제 ]